예약문의 및 상담번호
02-6032-6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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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시간
평일09:00~18:00
[주말/공휴일 휴무]

이용약관

제 1조 (목적)
  • 1. 이 약관은 투어웨이(이하 회사라 한다)가 제공하는 서비스인 tourway.co.kr 서비스(이하 서비스라 한다)의 이용조건, 절차
   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 2 조 (약관의 효력과 변경)
  • 1.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,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.
제 3 조 (약관의 준칙)
  • 1.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.
제 4 조 (용어의 정의)
  • 1.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    • 1) 회원 :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
    • 2) 아이디(ID) :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
    • 3) 이메일(e-mail) : 회원의 인터넷 메일계정
    • 4) 비밀번호 :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(ID)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,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
    • 5) 운영자 :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
    • 6) 해지 :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 하는 것
제 5 조 (이용 계약의 성립)
  • 1.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.
  • 2.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.
  • 3.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
    • 2)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
    • 3)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
    • 4)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
    • 5)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
    • 6)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된 경우
제 6 조 (계약사항의 변경)
  • 1.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합니다.
제 7 조 (서비스 이용 시간)
  • 1.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 정기점검, 홈페이지
  • 2.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.
제 8 조 (회원 아이디,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)
  • 1. 아이디,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(ID), 이메일(e-mail)과 비밀번호의 관리
    소홀,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.
  • 2. 자신의 아이디(ID), 이메일(e-mail)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.
  • 3.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제 9 조 (정보의 제공)
  • 1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, 유선매체,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제 10 조 (회원의 게시물)
  • 1.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
    • 2)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3)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4)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
    • 5)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
    • 6)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
    • 7)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
제 11 조 (게시물의 저작권 및 사용권)
  • 1.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.
    • 1)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, 회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.
    • 2)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,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단,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자할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제 12 조 (서비스 제공의 중지)
  • 1.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  • 2)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
  • 2. 회사는 국가비상사태, 정전,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.
제 13 조 회사의 의무
  • 1.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,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
  • 단,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,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제 14 조 회원의 의무
  • 1.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    • 1) 다른 회원의 이메일(e-mail)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
    • 2)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• 3)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    • 5)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
    • 6)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  • 2. 회원은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
  • 4.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,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15 조 (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)
  • 1.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  • 2.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1)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(ID), 이메일(e-mail)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
    • 2)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
    • 3)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
    • 4)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
    • 5)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
    • 6)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
    • 7)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
제 16 조 (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)
  • 1. 회사는 제 1 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,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(e-mail)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.
  • 2.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,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.
  • 4.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.
제 17 조 (손해배상)
  • 1.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2.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을 해당회원에게 하여야 합니다.
  • 3.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이나 금고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.
  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61조 1항>
  • 4. 회원은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(회사)의 명예를 훼손한 자는 7년 이하의 징역,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5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.
   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61조 2항>
제 18 조 (면책조항)
  • 1.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
  • 2.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3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4.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, 자료, 사실의 신뢰도,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제 19 조 (관할법원)
  • 1.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.
[부칙]

(시행일) 이 약관은 서기 2011년 7월 14일부터 시행합니다.